오릭스 홈경기 보고 싶어? 이대호 트위터에 물어봐!

입력 2012-03-16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대호. 사진제공|스포츠코리아

■ 스포츠동아-에어부산 공동기획 ‘오릭스 이대호 홈경기 티켓 잡아라’


이대호가 직접 질문자 택해 풍성한 선물
오사카 패키지권-배트 등…21일 발표


‘오사카 현장에서 이대호를 응원할 수 있는 행운을 잡으세요!’

스포츠동아가 에어부산과 공동기획으로 ‘오릭스 이대호 홈경기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팬들이 트위터를 통해 이대호에게 궁금한 것을 묻고, 이대호가 답변한 뒤 질문자를 직접 택해 팬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등 1명에게는 2인 기준 오사카 여행 2박3일 패키지권(왕복항공권·오릭스 홈경기 티켓·호텔숙박권 제공, 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트윈룸 기준, 여행일정은 여행사와 조정 필요)이 지급되고, 2등 3명에게는 이대호 친필 사인배트, 3등 10명에게는 에어부산이 제공하는 국내선 왕복항공권(1인용·김포∼제주, 김포∼부산, 부산∼제주 사용 가능)이 돌아간다. 추첨을 통해 30명의 팬들에게는 이대호의 사인볼을 전달한다.

오사카 여행 2박3일 패키지권은 ‘이대호 응원단 공식여행사’인 세종항공여행사(www.sjtour.com)가, 국내선 왕복항공권은 에어부산(www.airbusan.com)이, 배트 및 사인볼은 이대호의 국내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O2 S&M(www.bigboy.co.kr)이 후원한다. 질문은 19일까지 트위터(@kimdohoney)를 통해 할 수 있고, 당첨자는 이대호 트위터 인터뷰와 함께 21일자 스포츠동아 지면을 통해 공개된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kimdohoney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