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우의 승부경륜 집중분석] 광명 12경주 ②-⑥ 쌍복승 주력

입력 2013-08-3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광명 8경주

입상후보의 윤곽이 드러나는 경주다. 득점에서 앞선 ③최병길의 추입과 연속 입상중인 ⑤임영완의 선행이 ‘창과 방패’ 대결을 벌인다. 이들이 경합할 경우 후미에서 ②구동훈이 마크로 반사이익을 노릴 것 같다. ③-⑤ 쌍복승에 주력하고 좀 더 좋은 배당을 노린다면 소액으로 ③-② ⑤-② 쌍승에 투자할 것을 권하고 싶다.


● 광명 12경주


최근 광명결승에서 우승한 ②김주상의 추입 및 젖히기가 경주의 축이다. ②를 상대로 신예답지 않은 경주운영을 보여주고 있는 ⑥정재원의 추입이 거세게 도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들의 경합을 상대로 ③최비강의 선행 및 젖히기와 강자 마크에 강점이 있는 ⑦박일호가 입상권이다. 그 중에서 ②-⑥ 쌍복승에 주력하면 좋을 것 같다.


● 광명 13경주

최근 창원결승에서 우승한 ⑦김우현의 선행 및 젖히기가 경주의 축으로 나머지 착순을 찾는 편성이다. 강자 마크에 강점이 있는 ③이용희가 마크에 성공할 경우 추입 승부수를 던질 수도 있다. ⑦과 협공이 가능한 진주-창원성산 연합 ②손준호는 마크를 노릴 복병이다. ⑦-③ 복승에 주력하고 ⑦-③ ③-⑦ 쌍승을 받치면 좋을 것 같다.


● 광명 14경주

객관적인 전력에서 앞선 ②김동관의 추입이 경주의 축이다. 자력승부가 강점인 신예 ⑤류재열의 선행이 ②에 정면도전 할 것 같다. 경주운영이 좋은 ⑥배민구가 이들의 경합을 상대로 마크를 노릴 전망이다. ②-⑤ 쌍승에 주력하고 ②-⑥ 쌍승으로 받치면 좋을 것 같다.

경륜위너스 예상부장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