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1위 공약 실천 3백여 팬들에 치킨 선물 화제

입력 2013-12-17 00:48:4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 그룹 빅스가 1위 공약을 실천했다.

빅스는 지난 14일 서울 강남역 부근에서 데뷔때 부터 숙원이였던 1위 공약을 실천하며 팬들과 함께 치킨파티를 열었다.

이번 이벤트는 빅스가 지난 6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저주인형’으로 데뷔 후 음악프로그램에서 첫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하여 열린 것이다.

빅스는 데뷔 때부터 “언젠가 저희가 1위를 하게 되는 날이 온다면, 팬 여러분들과 꼭 치킨을 함께 먹고 싶다”고 말해왔다.

1위 후보가 확정 되는 순간에도 빅스는 “데뷔 때부터 약속한 대로 혹시 1위를 하게 되면 치킨 같이 먹자”라고 공약을 한 약속을 지켰다.

이번 행사에는 6일 뮤직뱅크 공개방송을 방청했던 20명의 팬들과 공식팬카페를 통해 선정한 280명의 팬들이 함께했다. 빅스는 팬들과 치킨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빅스는 1위를 차지한 데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아울러 빅스는 2012년 5월 ‘슈퍼 히어로’(Super Hero)로 데뷔해 ‘다칠 준비가 돼 있어’, ‘하이드’(hyde), ‘대.다.나.다.너’ 등 파격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주목 받았다. 이들은 지난달 25일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저주인형’으로 데뷔 1년 6개월만에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됐다.

한편 빅스는 정규앨범 타이틀곡 ‘저주인형’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 젤리피쉬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