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희, 프로파일러 변신…MBC 새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 캐스팅

입력 2014-02-26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진희. 스포츠동아DB

배우 박진희가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후속으로 4월 방송 예정인 ‘트라이앵글’(가제) 출연을 사실상 확정했다.

박진희가 제의받은 역할은 프로파일러. 이미 출연을 확정한 이범수가 연기하는 삼형제 중 첫째인 형사 장동수와 연결되는 인물로, 명석한 두뇌로 경찰청에 특채로 입사한 유학파다. 세련된 여성을 연기하는 박진희의 모습을 오랜만에 볼 기회다.

남자 주인공들인 삼형제 못지않게 박진희의 역할이 중요한 ‘트라이앵글’에는 그와 인연이 깊은 스태프들이 많아 그의 출연설에 더욱 힘이 쏠린다.

‘트라이앵글’은 지난해 MBC ‘구암 허준’으로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최완규 작가가 극본을 맡았고, 연출을 맡은 유철용 PD 역시 1998년 SBS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와 ‘먼 길’로 만난 적 있다. 또한 상대역인 이범수와는 SBS ‘자이언트’ 이후 4년 만의 재회다. 무엇보다 박진희를 향한 최완규 작가의 애정이 각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라이앵글’은 삼형제가 어릴 때 헤어졌다 성인이 되고, 서로 모른 채 다시 만나 엇갈린 인생을 살아가는 내용을 그린다. 이범수 외 삼형제 중 막내에는 임시완이 캐스팅됐으며, 둘째로 송승헌이 거론되고 있다.

백솔미 기자 bsm@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bsm0007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