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하연주, 섹시 화보-수영복 사진 비교해보니 ‘후끈해지네’

입력 2014-10-23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아영-하연주(오른쪽). 사진|맥심-온라인 게시판

신아영-하연주, 섹시 화보-수영복 사진 비교해보니 ‘후끈해지네’

신아영 아나운서와 배우 하연주의 섹시 화보가 주목받고 있다.

23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지니어스 여신 신아영 vs 하연주’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핫팬츠를 입은 신아영과 수영복 차림의 하연주가 섹시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은 신아영이 참여한 남성잡지 맥심 화보와 하연주의 드라마 비하인드 스틸을 엮은 것.

앞서 신아영은 2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지니어스3) 오프닝에서 하연주와의 외모 비교에 발끈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장동민은 클럽 부킹 담당 웨이터처럼 연기하며 신아영에 대해 “이 동네 최소 에이스”라고 소개했다.

장동민은 다음 차례에 등장한 하연주 또한 같은 방식으로 에스코트하며 소개했다. 하연주를 본 김유현과 최연승은 “여기 물 좋다”고 말했다.

이에 신아영은 “아까 내가 왔을 때는 ‘물 좋다’는 얘기 없었는데…”라고 서운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아영 하연주, 후끈해지네” “신아영 하연주, 대단해” “신아영 하연주, 어머어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남휘종과 김정훈이 데스매치에 진출했으며 최종 탈락자는 남휘종으로 결정됐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