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젊은이들이여, 휘닉스파크 파티를 즐겨라

입력 2014-11-27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최우수상|보광휘닉스파크 ‘여기는 휘닉스파크PPP’

먼저 광고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데 대해 심사위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올해로 스무 번째 시즌을 맞는 휘닉스파크는 전체 면적 120만평의 광활한 부지에 호텔, 콘도, 스키장, 골프장, 레저시설 등 최첨단 시설을 갖춘 국내 최고의 산악형 종합 휴양 리조트입니다. 국제스키연맹(FIS)의 공인을 받은 슬로프 4면을 포함해 총 21면의 슬로프를 가진 국내 최고 설질의 스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국내 최초 골프황제 잭 니클라우스에 의해 설계돼 그 명성을 더하고 있는 18홀의 아름다운 멤버십 골프클럽과 9홀의 퍼블릭 골프코스를 갖췄습니다. 이 밖에도 독특한 격자무늬 설계로 유명한 메인 콘도와 한류열풍의 시초 ‘가을동화’의 촬영지인 유로빌라 콘도, 강원권 최초의 특급 호텔인 휘닉스파크 호텔, 단체 이용객들을 위한 유스호스텔, 그리고 산토리니를 닮은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을 포함한 다양한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는 사계절 복합리조트 입니다.

휘닉스파크의 14/15 동계시즌 기업PR 신문광고는 젊은이들의 뜨거운 열정이 펼쳐지는 특별한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습니다. 수상작인 ‘여기는 휘닉스파크PPP’ 광고는 휘닉스파크를 알리기 위해 2018동계올림픽 개최지인 국내 최고 스키장을 기반으로 겨울에만 만나는 특별한 재미가 가득한 공간, 음악과 파티가 펼쳐지는 짜릿한 공간이라는 점을 표현했습니다.


개장 이후 최고의 설질과 자연 친화적인 슬로프로 대한민국 대표 스키장으로 자리 잡은 휘닉스파크는 고객들이 좀 더 좋은 환경에서 동계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전 세계 최고의 동계스포츠 이벤트인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리조트 환경과 광고 캠페인으로 대한민국 대표 리조트로서의 위상을 높여나갈 것임을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약속드립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