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엔터테인먼트 ‘노머시’ 마무리…몬스터X 상반기 데뷔

입력 2015-02-12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터X,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가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노머시(NO. MERCY)(이하 노머시)' 최종 데뷔 미션을 통해 멤버 7명을 몬스타엑스(MONSTA X)로 데뷔 시킨다.

스타쉽은 11일 방송된 ‘노머시’ 최종회에서는 3:3:3 미션을 통해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아이엠(I.M) 등 최종 데뷔 멤버 7명을 확정 지었다.

최종 데뷔 멤버 7인을 가리는 파이널 미션은 남은 인원 9명이 3명씩 세 팀을 이뤄 3:3:3 유닛 미션을 펼쳤으며, 마지막 미션을 응원하기 위해 스타쉽 소속 가수 매드클라운, 정기고, 씨스타의 효린-다솜과 브랜뉴뮤직의 라이머, 파이널 미션의 스페셜 멘토로 활약한 옐라다이아몬드, 주영, 크라이베이비 등 걸출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12일 정오에 주헌, 형원, 아이엠으로 구성된 유닛의 음원 '인터스텔라'를 공개할 예정으로, 프로듀서 옐라 다이아몬드가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을 맡았다.

‘인터스텔라’는 제목 그대로 영화를 연상시키는 사이버 코드를 담은 힙합 트랙으로, 노래 곳곳에는 변칙적인 구성이 담겨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명 몬스타엑스(MONSTA X)는 K POP씬을 평정할 괴물 이라는 뜻과 나의 스타 (불어로 MON이 '나의' 라는 의미)라는 두 가지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X는 미지의 존재를 상징한다"고 전했다.

한편 '노머시'를 통해 데뷔하게 된 '몬스타엑스(MONSTA X)'는 올 상반기 출사표를 던질 계획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