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천정명·정유미·이상엽·공승연, 세상에 뛰어들다…3차 티저 공개

입력 2016-04-14 0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영상캡처

KBS 2TV ‘태양의 후예’ 후속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 제작 베르디미디어/드림E&M)이 일촉즉발의 3차 예고편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어제(13일) 공개된 ‘마스터-국수의 신’ 예고 영상에는 천정명(무명 역), 조재현(김길도 역) 등 주요 등장인물들을 중심으로 더욱 풍성해진 이야기가 담겨 있다.

특히 ‘철옹성 같은 어른들의 세상에 겁 없이 뛰어든 젊은이들의 이야기’라는 문구 속 ‘철옹성 같은 어른’은 잔인함으로 똘똘 뭉친 역대급 악인 김길도 역의 조재현을, ‘젊은이들’은 천정명, 정유미(채여경 역), 이상엽(박태하 역), 공승연(김다해 역) 등을 지칭하는 듯 해 이들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린 사건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는 상황.

여기에 분노와 울분으로 가득한 천정명의 강렬한 눈빛 연기와 소름을 불러일으키는 조재현은 비릿한 웃음은 짧은 영상 속에서도 압도적인 몰입도를 전하며 퀄리티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에선 하나의 칼을 두고 손잡이를 잡은 천정명과 날카로운 날을 손에 쥔 조재현의 팽팽한 기싸움이 보는 이들까지 숨죽이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과거에서부터 시작된 두 남자의 끈질긴 악연은 안방극장에 긴장감과 흥미진진함을 동시에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오는 27일(수) 베일을 벗을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은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는 4월 27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