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와 얼굴들, 컴백 카운트다운… V앱 라이브 생중계

입력 2016-06-10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기하와 얼굴들이 V앱 생방송을 예고했다.

장기하와 얼굴들(이하 ‘장얼’)은 지난 9일 저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이버 V앱 라이브’ 진행 예고편을 공개했다.

약 2년 만에 정규 4집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이하 ‘내사노사’)’를 발표하는 장얼은 음원 발매 1시간 전, 오는 15일 밤 11시부터 V앱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공개된 V앱 라이브 예고편에는 댄디한 슈트 차림의 장기하가 등장, 직접 생방송을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장기하는 “누구랑 하는지 아세요?”라는 질문에 “그럼, 내가 전화했는데!”라고 답하며 특별한 게스트가 있음을 암시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 지난 9일부터 시작된 4집 음반 ‘내사노사’ 예약판매와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그동안 ‘장얼’을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4집 트랙리스트에는 총 10곡으로 앨범 타이틀과 동명인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를 비롯해 ‘괜찮아요’, ‘ㅋ’, 그리고 ‘빠지기는 빠지더라’ 등 장기하와 얼굴들 특유의 일상적이지만 독특한 제목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4집 앨범에는 평범한 사랑에 대한 10가지 이야기, ‘흥’밴드 장얼표 10곡의 사랑 노래로 음악 팬들에게 깊은 몰입과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V앱 라이브 예고편에 이어 금일 저녁에는 4집 수록곡 ‘ㅋ’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이번 앨범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장기하와 얼굴들 정규 4집 ‘내 사랑에 노련한 사람이 어딨나요’는 오는 16일 오전 0시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두루두루am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