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엣지] ‘아는 형님’ 한채아, 19금 토크 장인 등극 “가슴이 너무 커서…”

입력 2017-02-26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는 형님’ 한채아와 강예원이 19금 토크 장인으로 등극했다.

2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한채아와 강예원이 함께 출연해 절친 다운 찰떡호흡으로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두 사람은 19금 수위를 넘나드는 거침없는 발언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날 강예원은 “나랑 사귀었던 남자들이 나에게 항상 한 이 말은 뭘까”라는 질문에 한채아는 “넌 너무 커”라는 엉뚱한 19금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어 한채아는 “키가 너무 크다”라고 뒤늦은 수습을 했지만 강예원은 이내 얼굴을 붉히며 “괜히 나왔다”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또 한채아는 “얼마 전에 (강예원과) 여행을 갔다 왔는데, 살다 살다 그런 속옷은 처음 봤다”며 “난 남자도 아닌데 한참 봤다”고 폭로하기도 해 강예원을 당황시켰다.

한채아는 특수요원으로 분해 레이저 장애물을 피해가면서도 19금 발언은 이어졌다. 한채아는 누워서 레이저 장애물을 지나다 고민에 빠졌다. 왠지 장애물에 닿을 것 같았기 때문. 멤버들은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응원했지만 한채아는 “나 갈 수 있을까? 가슴이 너무 커서…”라고 말해 형님들을 또 한 번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한채아는 남자친구가 있느냐는 질문에 순간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굳어버려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는 형님’ 한채아 강예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