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은표 새 감성 커밍순…첫 미니 선공개곡 발표

입력 2017-05-31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시은표 새 감성 커밍순…첫 미니 선공개곡 발표

배우 이시은의 새로운 감성이 공개된다.

HF뮤직컴퍼니는 3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이시은의 첫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곡 '가끔을 빼놓고 나는 널 생각해' 티저 영상을 오픈하고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영상에는 지하철역과 삼청동과 이화벽화마을 등 서울 곳곳을 거니는 이시은의 모습이 담긴다. 특히 바람에 흩날리는 머릿결과 함께 한층 성숙한 이시은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바람은 불어오고 별빛은 쏟아지고 / 향긋한 너의 추억이 흩날리고 / 오늘 밤 나의 꿈속에 널 만났으면 / 너와 내가 마주했으면'이라는 서정적인 가사와 '가끔을 빼놓고 나는 널 생각해'의 아름다운 멜로디도 살짝 공개된다.

이시은의 '가끔을 빼놓고 나는 널 생각해'는 로코베리와의 두 번째 작업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앞서 이시은의 데뷔곡 '눈물나게'를 선사하며 인연을 맺은 로코베리는 이번 신곡에서 한결 부드럽고 편안한 감상을 전달할 것으로 전해졌다.

HF뮤직컴퍼니는 "첫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여러분께 이시은의 새로운 감성을 엿보이는 곡이다. 지금까지 이시은이 보여준 것과는 또 다른 감성을 담았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시은의 첫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곡 '가끔을 빼놓고 나는 널 생각해'는 오는 6월 2일 정식 발매된다.

사진제공=HF뮤직컴퍼니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