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순원 동명 소설 원작 애니 ‘소나기’ 스틸 공개

입력 2017-08-24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순원 동명 소설 원작 애니 ‘소나기’ 스틸 공개

오는 8월 31일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소나기’가 설렘 가득한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해 다시 한번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에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소나기’가 영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소년-소녀의 설렘 가득한 모습을 담은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8월 3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소나기’는 황순원 작가의 소설 ‘소나기’를 원작으로 한 시골소년과 도시소녀의 풋풋한 첫만남과 설렘, 함께해서 더욱 찬란했던 순간을 그린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우리가 머릿속에서 상상만 해오던 소년과 소녀의 모습들을 그려낸 ‘소나기’의 장면들 중 그 동안 공개된 적 없었던 특별한 장면들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말을 거는 것조차 부끄러웠던 소년이 수줍은 얼굴의 소녀를 등에 업고 걷는 모습과 갑자기 쏟아지는 소나기를 피해 수숫단으로 만든 움막으로 내달려와 추위에 떠는 소녀를 위해 상의를 벗어주는 모습은 우리가 기억하는 ‘소나기’의 대표적인 명장면들로, 어색했던 첫만남 이후 부쩍 가까워진 둘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하얗고 흐드러지게 핀 억새풀밭 사이에 서 있는 소녀와 알록달록 계절의 옷을 갈아입고 있는 들판의 모습은 섬세하고 정성 어린 손그림으로 완성돼 정겨운 시골의 풍경을 고스란히 전달해준다. 어린 시절의 향수를 자극시키는 소년-소녀의 티없이 맑고 순수한 감성과 도시에서는 좀처럼 만날 수 없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은 보는 이의 마음까지 정화시키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소나기’는 오는 8월 31일 개봉해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