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측 “김희철, 건강 문제로 음악방송 활동 불참”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8-03-30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주니어 측 “김희철, 건강 문제로 음악방송 활동 불참” [공식입장 전문]

김희철이 건강 문제로 그룹 슈퍼주니어 8집 리패키지 음악 방송 활동에 불참한다.

슈퍼주니어 측은 30일 "오는 4월 12일 발매하는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REPLAY’ 음악 방송 활동에 멤버 희철이 건강상의 이유로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며 "음악 방송 외 기타 홍보 활동에는 정상적으로 참석하며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최우선으로 하여 내린 결정이기에 팬 분들의 깊은 양해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REPLAY’(리플레이) 타이틀 곡 ‘Lo Siento’(로시엔토)는 중독성 있는 리듬이 돋보이는 라틴 팝이다. 빌보드 라틴 차트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한 여성 솔로 아티스트 Leslie Grace(레슬리 그레이스)가 피처링을,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 출신의 ‘천재 DJ 듀오’ Play N Skillz(플레이 앤 스킬즈)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다음은 슈퍼주니어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슈퍼주니어의 리패키지 앨범을 손꼽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들에게 한 가지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는 4월 12일 발매하는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REPLAY’ 음악 방송 활동에 멤버 희철이 건강상의 이유로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음악 방송 외 기타 홍보 활동에는 정상적으로 참석하며,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최우선으로 하여 내린 결정이기에

팬 분들의 깊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따라서 이번 타이틀 곡 ‘Lo Siento’에는 이특,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총 6명의 멤버가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그럼, 앞으로의 슈퍼주니어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