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 오수’ 이종현-김소은, 꼭 끌어안고 애틋한 한때! 난관 어떻게 헤쳐갈까?

입력 2018-04-16 1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남자 오수’ 이종현과 김소은의 앞날은 과연 어떻게 될까?

16일 방송될 OCN 월화 로맨스 ‘그남자 오수’에서 이종현(오수 역)과 김소은(서유리 역)이 헤쳐나갈 고난과 역경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주 방송된 12회에서 오수(이종현 분)는 유리(김소은 분)가 꽃가루가 든 커피를 마셨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혼란에 빠졌다. ‘꽃가루를 복용한 자와는 절대 이루어질 수 없다’는 나무의 법칙으로 한창 사랑을 꽃피우고 있는 둘의 러브 라인에 제동이 걸리게 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오수와 유리는 고뇌에 빠진 듯한 표정이다. 애틋함이 가득 담긴 눈빛으로 서로를 꼭 끌어안고 있어 둘의 사랑이 과연 운명의 벽 앞에 좌절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두 사람에게서는 슬픔뿐만 아니라 왠지 모를 비장함까지 느껴지고 있다. 이에 나무의 법칙으로 비극적인 운명을 맞이하게 된 것을 유리도 알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이처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지 얼마 지나지도 않아 밝혀진 두 사람의 비극적인 운명 앞에 사랑에 빠진 이들이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16일 방송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이자 이성적 연애고자 오수와 연애 허당녀로 감성적 연애고자 유리의 둘만 모르는 확실한 썸로맨스 OCN 월화 로맨스 ‘그남자 오수’는 16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