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新 파일럿 ‘실화탐사대’, 신동엽-오상진-이재은 티저 공개

입력 2018-05-03 1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新 파일럿 ‘실화탐사대’, 신동엽-오상진-이재은 티저 공개

MBC의 신개념 시사교양 파일럿 ‘실화탐사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실화탐사대’ 티저 영상에서는 ‘실화탐사대 요원’으로 나설 3명의 MC가 서로의 등장을 놀라워 하며 자신의 포부를 이야기하고 있다.

첫 번째 MC로 공개된 MBC 대표 아나운서 이재은은 “사건 현장 어디라도 갈 수 있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히며 두 번째 MC의 사진을 받아들고 “이 분! MBC 다시 돌아오시는거에요?”라고 놀라움을 표시했다.

곧이어 공개된 두 번째 MC는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 출연자나 특집 등을 통해 ‘친정’ MBC에 출연한 적 있지만 프로그램 MC로서는 처음 복귀하는 오상진은 “감회가 남다르네요. 저 눈물 좀”하며 눈물을 짜내는 너스레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곧이어 오상진이 사진을 받아보고 “19금 시사교양인가요?”라고 놀라워한 3번째 MC는 바로 신동엽이었다. 신동엽은 “하하 무슨 말씀을...실제로는 저 상당히 교양적인 사람입니다”라며 진지한 표정을 선보이며 “논픽션의 참맛을 보여드리겠다”고 외치며, 재밌고도 깊이있는 신개념 시사교양 프로의 탄생을 예고했다.

5월 10일 방송될 파일럿 프로그램 ‘실화 탐사대’는 변화무쌍한 세상 속에서 빛의 속도로 쏟아지는 수많은 이야기 중에, 실화여서 더욱 놀라운 ‘진짜 이야기’를 찾는 신개념 본격 실화 탐사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