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차오루 “피에스타로 많은 사랑…잊지 못할 것”

입력 2018-05-15 1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문] 차오루 “피에스타로 많은 사랑…잊지 못할 것”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가 팀 해체 보도 이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차오루는 15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피에스타 멤버 차오루입니다. 오랫동안 우리 옆에서 지켜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너무 고마워요. 함께 한 시간 정말 행복했어요”라고 인사했다.

이어 그는 “피에스타 있기 때문에 제가 한국에서 활동할 수 있고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어요. 연습생 생활 같이 해온 우리 멤버들한테도 고마워요. 함께 울고 웃었던 시간 모두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한 매체에 의하면 걸그룹 피에스타는 가 결국 해체 수순을 밟는다. 차오루는 재계약을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차오루 SNS 글 전문>


to. 피에스타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안녕하세요. 피에스타 멤버 차오루입니다. 오랫동안 우리 옆에서 지켜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너무 고마워요. 함께 한 시간 정말 행복했어요. 피에스타 있기 때문에 제가 한국에서 활동할 수 있고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어요. 연습생 생활 같이 해온 우리 멤버들한테도 고마워요. 함께 울고 웃었던 시간 모두 절대 잊지 못할 거예요.
우리 렛츠분들 우리 멤버들 모두 사랑해요. 우리 모두 마지막이 아니니까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저희 5명 팬들한테 실망시키지 않게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미안하고 사랑합니다. 차오루.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