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쇼음악중심’ 블랙핑크 1위-8관왕…윤미래-에이핑크-경리 컴백 (종합)

입력 2018-07-07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리뷰] ‘쇼음악중심’ 블랙핑크 1위-8관왕…윤미래-에이핑크-경리 컴백 (종합)

블랙핑크가 8관왕에 올랐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구구단 미나와 NCT 마크가 진행을 맡은 가운데 다양한 출연진의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발표된 1위 후보는 뉴이스트W와 블랙핑크 그리고 비투비였다. 뉴이스트W는 ‘데자부’로 블랙핑크는 ‘뚜두뚜두’로 비투비는 ‘너 없인 안 된다’로 1위 후보에 올랐다. 치열한 경합 끝에 1위 트로피를 거머쥔 가수는 블랙핑크였다. 이로써 이들은 ‘뚜두뚜두’로 음악 프로그램 8관왕에 올랐다.

블랙핑크와 더불어 다양한 가수들이 ‘쇼 음악 중심’의 무대를 채웠다. 프로미스나인과 엘리스 그리고 모모랜드는 상큼한 퍼포먼스로 온앤오프와 에이스는 청량감 넘치는 음악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뉴이스트W는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면서 ‘데자부’를 열창했다. 비투비 또한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너 없인 안 된다’ 무대를 장식했다.

나인뮤지스 멤버에서 솔로로 돌아온 경리는 혼자서도 무대를 가득 채워 자신의 실력을 입증했다. 선을 강조한 안무로 노출 없이도 몽환적이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샤이니는 ‘네가 남겨둔 말’로 굿바이 스테이지를 꾸몄다.

컴백 무대도 그려졌다. 에이핑크는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1도 없어’를 선보였다. 윤미래는 스웨그 넘치는 ‘유 앤 미’를 여유롭게 불렀다. 무대를 마치며 “감사합니다”라고 진심을 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