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작정한 이벤트…26일 게릴라 버스킹 예고

입력 2018-08-23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효린, 작정한 이벤트…26일 게릴라 버스킹 예고

가수 효린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서프라이즈 공연을 진행한다.

효린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불러줘 BAE BAE 효린이가 갈게”라는 멘트와 함께 기습 게릴라 공연 ‘불러줘 BAE’ 포스터를 게재했다.

‘나는 작정하고 여름 나는 작정하고 춤을’이라는 문구가 강하게 눈길을 끄는 포스터에 따르면 이번 게릴라 공연은 오는 26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그 전까지 댓글을 통해 ‘베이(BAE)’를 듣고 싶은 장소와 이유,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신청이 접수된다.

지난달 ‘SET UP TIME’ 세 번째 싱글 ‘바다보고갈래(SEE SEA)’를 공개한 후 게릴라 공연 이벤트 ‘받아보고갈래’를 진행했던 효린은 새 스페셜 싱글 ‘베이(BAE)’ 발매 기념 및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다시 한 번 팬들을 직접 찾아 나선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게릴라 공연의 타이틀 ’불러줘 BAE’는 새 스페셜 싱글 ‘베이(BAE)’에 등장하는 ‘불러줘 BAE’라는 가사처럼 대중이 불러주면 어디든지 직접 찾아가겠다는 효린의 의도가 담겨 있다”며 “효린은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눌 계획”이라고 전했다.

올해 2월부터 총 네 차례의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셋업을 완료한 효린은 타 아티스트와는 차별화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갖고 독자적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9월 15일에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힙합 축제 ‘랩비트 페스티벌 2018’ 무대에도 오른다.

[사진 = 브리지(bridʒ)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