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뷰티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이다희·안재현, 만렙 로코력 케미

입력 2018-09-26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뷰티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이다희·안재현, 만렙 로코력 케미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극강의 로맨틱 케미로 무장해 설렘지수를 높인다.

오는 10월 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측은 26일 본 방송을 기대할 수밖에 없는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의 꿀케미 폭발하는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이민기 분)의 조금은 특별한 쌩판 초면 로맨스를 그린다.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와 참신한 필력의 임메아리 작가가 의기투합해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의 로맨틱 코미디를 기대케 한다.

사랑스럽고 현실적인 디테일을 통해 그 어떤 캐릭터도 공감대를 높이는 서현진,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자신만의 연기 세계를 펼치는 이민기,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다희, 신비로운 매력과 개성을 가진 안재현까지 ‘로코력 만렙’ 배우들이 총출동해 심장을 저격하는 설렘 시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뷰티 인사이드’.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배우들의 달달한 분위기만으로도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뜨겁게 달군다.

‘로코 여신’ 서현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움이 뚝뚝 묻어나는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든다. 잔망스러운 손하트와 광대 미소를 자아내는 귀여운 표정은 서현진이 그려낼 한세계의 매력을 더욱 기대케 한다. 수려한 외모에 탁월한 두뇌까지 겸비한 시크한 매력의 서도재로 분한 이민기는 현장에서 냉미남의 카리스마를 벗고 부드러운 미소와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한다. 도도하고 화려한 스타일링보다 더 빛나는 이다희의 상큼한 윙크는 분위기마저 화사하게 만든다. 거기에 류은호와 퍼펙트 싱크로율 자랑하며 엘프美를 뽐내는 안재현의 청량한 미모까지, 자체발광 비주얼을 풀 장착한 ‘뷰티 인사이드’ 촬영 현장은 보기만 해도 눈이 즐겁다.

무엇보다 흥미로운 부분은 배우들의 케미와 호흡이다.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질 않는 사진에서는 따뜻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서현진과 이민기는 나란히 카메라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설렘 투샷을 완성한다. 서현진과 이민기가 만들어내는 로맨틱한 아우라는 ‘뷰티 인사이드’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호흡을 기대케 한다.

‘뷰티 인사이드’ 제작진은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의 호흡은 단연 최고다. 누구랄 것도 없이 촬영장의 비타민 역할을 해주고 있다”며 “따뜻하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배우들의 케미도 더욱 빛을 발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설명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10월 1일(월)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