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前 리지’ 박수아, JTBC 앱드 ‘김슬기천재’ 주인공 발탁

입력 2018-11-13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前 리지’ 박수아, JTBC 앱드 ‘김슬기천재’ 주인공 발탁

배우 박수아(리지)가 JTBC 채널 최초 애플리케이션 기반 드라마 '김슬기 천재'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13일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박수아가 애플리케이션 기반 드라마 '김슬기천재' 송관지 역 캐스팅돼 최근 촬영을 마쳤다. 박수아 특유의 솔직하고 톡톡 튀는 이미지와 친화력 넘치는 매력으로 그동안 보여줬던 이미지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슬기천재'는 바이럴 마케팅 회사 '낚시왕닷컴'의 팀원 송관지(박수아 분), 도성구(정성호 분), 천차돌(유영재 분), 김연섭(최문희 분)이 10개의 가상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1인칭 관점으로 풀어내는 독특한 시도가 돋보이는 앱드라마다.

박수아가 맡은 송관지는 까칠 솔직 당당 3종 매력 겸비한 '낚시왕닷컴' 팀원 직원이다. 아이돌 홈마스터 출신으로 잘생긴 남자를 보면 숨겨왔던 '팬심'이 솟아오르는 인물이다. 동료 직원 천차돌의 팬클럽이며, 자신의 간식을 훔쳐 먹는 팀장 도성구를 눈엣가시로 여기며 티격태격 케미를 이루는 등 극중 로맨스와 코믹까지 책임질 예정이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박수아는 다방면의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데뷔 후 꾸준히 뷰티쇼 MC로 활약한데 이어 현재 MBC에브리원 '룩앳미' MC를 맡고 있으며, 현재 방영 중인 옥수수TV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오는 12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에서도 재벌가 막내딸 역으로 연속 캐스팅 되는 등 바쁜 연기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슬기천재'는 동명의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이를 기반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서도 감상 가능하다. 27일 첫 공개된다.

사진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