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 측 “손태영 아들 논란? 현장 통제 못한 잘못…주의할 것” [공식입장]

입력 2018-12-03 16: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MA 측 “손태영 아들 논란? 현장 통제 못한 잘못…주의할 것” [공식입장]

배우 손태영 아들 특혜 논란에 대해 2018멜론뮤직어워드 측이 입장을 전했다.

2018 멜론뮤직어워드(이하 '2018MMA') 측은 3일 동아닷컴에 "현장이 제대로 통제되지 않아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다"며 "참석한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한다. 이번 사례를 교훈삼아 앞으로 운영에 더욱 주의하겠다"고 주최사로서 손태영 아들 논란을 사과했다.



논란은 지난 1일 2018 멜론뮤직어워드(MMA)'에서 손태영의 아들이 가수석에 앉아 가수들의 무대를 관람하면서 시작됐다. 손태영은 이날 해당 음악 시상식 시상자로 참석했다. 이와 관련해 현장 팬들이 찍은 영상을 보면, 손태영의 아들과 조카는 가수석에 합석했고 일부 가수들도 어린이들의 존재가 의아한 듯 힐끔거리며 쳐다봤다.

이에 손태영의 소속사 관계자가 '주최 측 안내에 따른 것 뿐'이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그러나 이 해명이 또 다른 거짓말 의혹을 불러일으키며 논란이 증폭됐다. 그의 아들과 조카가 손태영의 시상이 진행되기 전과 아이돌들의 무대가 끝난 뒤에 현장 스태프의 안내를 받은 영상이 공개됐고, "시상식만 보고 내려왔다"고 한 손태영의 해명과 달랐기 때문이다.

현재 손태영과 손태영의 소속사는 해당 논란에 말을 아끼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