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대박나자!”…이동욱X유인나 ‘진심이 닿다’, 고사 현장 공개

입력 2019-01-01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9년 tvN 첫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의 ‘대박 기원’ 고사 현장과 출연진의 새해 인사가 공개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이동욱-유인나가 주연을 맡고 박준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새해 시청자 마음에 닿을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진심이 닿다’ 고사 현장에는 박준화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 이동욱-유인나-신동욱-손성윤-오정세-심형탁-장소연-박지환-이준혁 등 전 출연진들이 참석해 안전하고 무탈한 촬영과 대박을 기원했다.

이동욱은 “열심히 하겠습니다. 연기자분들은 물론이거니와 우리 스태프 분들 안 다치고 무사히 촬영이 잘 끝났으면 좋겠습니다”며 다부진 각오와 함께 스태프들을 알뜰살뜰하게 챙겼다.

이어 유인나는 “최선을 다해 즐거운 현장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파이팅!” 애교 넘치는 파이팅으로 제작진과 출연진의 사기를 북돋았다.

신동욱은 “내년에 ‘진심이 닿다’ 대박 난다”며 확신에 가득 찬 어조로 ‘진심이 닿다’의 흥행을 점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준혁은 “아는 후배가 '진심이 닿다' 대박 난다고 했다. 믿는다”며 센스 넘치는 바람을 전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준화 감독은 “다른 것보다 모두 건강하게 촬영 할 수 있길 바랍니다. ‘진심이 닿다’ 파이팅!”하고 주먹을 불끈 쥐며 힘차게 외쳤고, 스태프와 출연진들의 힘찬 박수 세례가 쏟아졌다.

고사 마지막에는 ‘진심이 닿다’의 제작진과 출연진들의 간절한 기원을 담은 축문을 태우며 모두 함께 "’진심이 닿다’ 파이팅"을 외쳐 최강 팀워크를 기대케 했다. 박준화 감독의 손 끝에서 태워진 축문은 마치 연출된 한 장면처럼 공중에서 활활 타올라 대박을 예감케 했다.

‘진심이 닿다’ 측은 “2019년 기해년이 밝았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진심으로 바란다. 2019년에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릴 테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드라마 ‘남자친구’ 후속으로, 올해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