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배틀트립’ 채연-배슬기, 황실 의복 찰떡 소화 ‘시선 강탈’

입력 2019-01-11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틀트립’ 채연-배슬기, 황실 의복 찰떡 소화 ‘시선 강탈’

‘배틀트립’ 채연-배슬기의 기품이 철철 넘치는 황실 의복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12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신년특집 2019년 고수열전으로 꾸며진다. 앞서 방송된 신주아-이혜정의 ‘태국 방콕’ 여행에 맞서, 이번 주에는 채연-배슬기의 ‘중국 베이징’ 여행이 공개될 예정.

이 가운데 채연-배슬기의 화사한 여행 인증샷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채연-배슬기는 중국 황실 의복을 장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붉은 색을 베이스로 화려하게 장식된 황실 의복에도 빛나는 채연-배슬기의 독보적인 미모가 보는 이들의 두 눈을 번쩍 뜨이게 한다.

이와 함께 채연은 배슬기 앞에서 턱 밑에 두 손을 괸 채 장난기 가득한 표정 띤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더욱이 이를 보는 배슬기의 눈빛에는 애정이 듬뿍 담겨있어, 스틸만으로도 느껴지는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는 ‘중국통’ 채연의 안내로 향한 ‘꿀뷰 포인트’에서의 모습으로, 채연-배슬기는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자금성의 웅장한 자태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무엇보다 해가 진 뒤, 배슬기는 자금성과 신도시의 야경이 한 눈에 담기자 “야경이 되게 은은하다. 마음이 평온해진다”며 채연에게 거듭 고마움을 드러냈다는 후문. 이에 채연이 소개한 베이징의 꿀뷰 포인트는 어디일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12일(토)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