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 “박철민×김효진, 끝없이 쏟아지는 애드리브 감탄”

입력 2019-02-18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 “박철민×김효진, 끝없이 쏟아지는 애드리브 감탄”

박철민과 김효진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속 웃음을 책임진다.

오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이하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능청 연기의 대가 박철민은 극 중 치안센터의 경찰 남대남 역을, 김효진은 그곳에서 함께 일하는 경찰 윤재인의 이모 오숙자 역을 맡아 ‘그녀석’ 속 유쾌한 코믹 콤비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촐싹 맞은 현실 삼촌미(美)와 오지랖과 주책 넘치는 현실 이모미(美)를 자랑하는 두 인물은 만날 때마다 아웅다웅 차진 설전을 펼치며 웃음을 선사, 때로는 속 깊은 내면을 드러내는 진지함으로 극에 현실감 넘치는 생동감을 불어넣는다고.

또한 어설픈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사고뭉치 소년 이안과 비밀을 감춘 소녀 윤재인과도 얽히고설키며 맛깔나는 활약을 선보인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제작진은 “박철민(남대남 역), 김효진(오숙자 역) 두 배우 모두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여겨질 정도로 실제 모습도 굉장히 유쾌하고 재밌다. 덕분에 후배 배우들도 편안하게 연기를 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이 만들어지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끝도 없이 쏟아져 나오는 애드리브 덕분에 매번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두 분의 찰떡같은 호흡을 기대해 달라”며 두 배우의 심상치 않은 케미스트리를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tvN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