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결경 측 “왕쓰총과 동반 여행? 사실무근”[공식입장]

입력 2019-03-03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결경 측 “왕쓰총과 동반 여행? 사실무근”[공식입장]

걸그룹 프리스틴 주결경의 열애설에 중국 소속사 측이 강경한 입장을 표명했다.

주결경의 중국 소속사 성찬성세는 3일 공식성명을 통해 중국 재벌 왕쓰총과의 열애설에 대해 “이와 같은 악의적인 루머 유포 행위는 이미 자사 소속 연예인인 주결경씨의 명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으며, 주결경 여사에 대한 합법적인 권익 침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본 회사는 이미 북경 성권 법률사무소에 전권을 위임하여 단호하게 그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며, 결코 가식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앞서 중화권 커뮤니티에서는 주결경과 왕쓰총이 일본으로 동반 여행을 떠났다는 주장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주결경 중국 소속사 공식성명 전문>

최근 인터넷 등을 포함해 사용자는 “연예계 거위” “소년킬러 웨이잉뤄” “족발” 시나 웨이보와 또우반을 포함한 각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왕쓰총 주결경 일본 동반 여행을 떠났다” 라고 주장 하였다. 해당 내용은 발표 직후 수많은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리웨이보, 평론하여 자사 소속 연예인 주결경씨에 대한 오해와 의혹을 낳고, 주결경씨의 이미지를 손상시켰다.

당사는 소속 연예인인 주결경씨의 합법적인 권익을 수호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엄정하게 성명한다.

첫째, 해당 인터넷 사용자들이 발표한 이 같은 내용은 근거 없는 억측과 악의적인 두담으로 이미 사실과 크게 어긋납니다. 이와 같은 악의적인 루머 유포 행위는 이미 자사 소속 연예인인 주결경씨의 명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으며, 주결경에 대한 합법적인 권익 침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둘째. 당사는 제멋대로 루머를 퍼뜨린 해당 인터넷 사용자들을 엄중히 비난하고 경고하며 이러한 소문을 즉각 삭제를 요구하는 바입니다. 아울러, 관련 인터넷 플랫폼은 적시에 국가 감시 요구사항 및 플랫폼 규칙에 따라 루머를 차단, 삭제 처리하기 바랍니다.

셋째. 당사는 인터넷의 동향을 면밀히 주시할 것이며, 계속해서 헛소문을 퍼뜨리는 인터넷 사용자들에 대하여, 본 회사는 이미 북경 성권 법률사무소에 전권을 위임하여 단호하게 그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며, 결코 가식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사는 많은 인터넷 사용자들이 객관적인 사실 및 법률 규정에 의거하고, 내용을 전재 및 논평할 때에도 인터넷 정보의 진위를 이성적으로 선별하고, 타인의 인격적 존엄과 인신의 권리를 존중하여 자신의 법률적 한계를 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