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진아♥신성진 오늘 결혼 “축하 감사…행복하게 살게요” (전문)

입력 2019-03-23 12: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진아♥신성진 오늘 결혼 “축하 감사…행복하게 살게요”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23일 결혼한다.

이진아와 신성진은 이날 오후 2시 경기도 성남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이진아의 소속사 안테나뮤직에 따르면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축가는 샘김, 권진아 등 이진아와 한솥밥을 먹는 ‘안테나 엔젤스’가 맡는다. 또한, 결혼식에는 유희열, 루시드폴, 정재형, 페퍼톤스 등 안테나뮤직 소속 뮤지션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이진아와 신성진은 2017년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서울예술대학 실용음악과 선·후배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월 4년 교제 끝에 결혼 발표를 했고, 이날 부부로 연을 맺는다.

이진아는 결혼식에 앞서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 결혼을 하게 됐다. 많은 관심과 축하 감사하다. 앞으로도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좋은 노래들 들려 드리겠다. 조금 후에 사진도 많이 올리겠다”고 전했다.

신성진 역시 “행복하게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진아는 2015년 SBS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해 TOP3에 오르면서 주목받았다. 이후 유희열이 수장인 안테나뮤직과 전속계약을 맺고 뮤지션으로 활동 중이다. 피아니스트 신성진은 이진아 앨범 ‘랜덤’을 함께했으며, 배우 지창욱의 뮤지컬 공연과 하이라이트 손동운, 휘성 등과 협업한 바 있다.

<다음은 이진아♥신성진 결혼 소감 전문>

- 안녕하세요 이진아 입니다 제가 오늘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 많은 관심과 축하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음악활동으로 좋은 노래들 들려드리겠습니다 이따 사진도 많이 올릴게요

- 행복하게 살게요. 2시에 뵈요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