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전문 자격증으로…기업이 원하는 인재 도전!

입력 2019-06-11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8년 2월 집계된 한 취업포털의 직업별 채용 건수 기준에 따르면 1위는 ‘세무·회계·재무’ 관련 분야로 전체 채용 포지션 중 45%의 높은 비중을 보였다. 2위는 총무·법무·사무 분야로 전체 포지션의 23%를 차지했으며, 전략·기획·경영 분야가 12%로 3위에 올랐다.

앞서 채용 건수가 보여주듯이 많은 기업에서는 세무·회계 분야의 전문가를 필요로 한다. 즉 취업 경쟁에서 보다 전략적인 승부수를 띄우기 위해서는 이 분야의 전문성을 잘 살린 자격증이 필요하다.

실제로 민간자격 정보 서비스에 의하면 2014년부터 최근 5년간 세무·회계 관련 자격증 접수 현황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이러한 분석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이와 관련 에듀윌에서는 전산회계 분야와 전산세무 분야 자격증 2가지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0원 합격반 더블’ 커리큘럼을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이 과정은 전산 세무회계 분야의 2가지 자격증을 한 번에 빠르게 취득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과정이다. 교수진은 현직 세무사, 회계사로서 체계적인 강의로 빠른 합격을 지원한다.

지금 신청하면 ‘빈출분개 노트 290선’, ‘빈출유형 노트’, ‘세법잡는 OX 노트’ 교재와 2019년 대비 기출해설특강, 파이널 특강, AT 자격시험 기출강의 및 취업에 도움이 되는 컴퓨터 활용능력 1급 강좌도 함께 제공한다.

본 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환급’이다. 진도율 충족 조건 없이 2개 자격증에 합격만 하면 수강료가 환급되는 조건으로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더욱 특화된 과정이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