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채용 정보는 에듀윌의 ‘온라인 공기업 취업전략 설명회’에서

입력 2019-07-12 15: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전력공사는 올해 하반기 대졸 및 고졸 신입사원 370명을 공개 채용하기로 결정했다. 한국전력공사는 오는 16일까지 대졸 신입사원과 고졸 채용형 인턴사원 지원서를 접수한다. 대졸 사원 채용 규모는 총 210명으로 사무와 전기 분야이며 토익 점수가 700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전기직은 산업기사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고졸 사원은 사무, 전기, 정보통신기술 분야에서 총 160명을 선발하며 특히 전기직의 경우에는 졸업예정자도 함께 선발한다. 전기직 졸업예정자는 2020년 2월에 졸업하는 현재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만 지원 가능하다.

채용 과정은 NCS 기반 자기소개서와 직무능력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직무능력검사는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등 3개 과목이 공통으로 진행되며 2개 과목은 지원 분야별로 나뉘어 진행된다. 사무직은 자원관리능력과 정보능력이 출제되며 전기직은 기술능력도 추가로 진행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NCS 기반 자기소개서 작성법부터 직무능력검사, 면접 등 공기업 채용 과정 전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온라인 공기업 취업전략 설명회’를 준비했다.

각 과정별로 에듀윌 취업 전문 교수진이 출연해 공기업 취업 성공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제시하며, 공기업 취업 준비생이 가진 궁금증을 해결하는 Q&A 시간도 마련했다. Q&A 시간에는 공기업 취업 관련 궁금증을 에듀윌 교수진이 직접 답변하는 등 공기업 취업 준비생의 취업 성공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