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도시경찰’ 장혁 후임 천정명, 천진난만→추리력 폭발

입력 2019-07-15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도시경찰’ 장혁 후임 천정명, 천진난만→추리력 폭발

MBC에브리원의 새로운 시즌제 프로그램 <도시경찰 : KCSI>가 오는 7월 29일 첫방송을 앞두고 배우 천정명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천정명은 경찰로서의 도전을 앞두고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다. 천정명은 힘든 현장 속에서도 “괜찮습니다”라며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천정명은 걱정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천진난만한 웃음을 내비추어 미소천사로 자리매김했다는 후문.

하지만 현장에서는 그 누구보다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천정명의 반전매력이 빛을 발할 예정이다. 천정명은 현장에서 180도 변신, 폭발하는 추리력을 선보인 것. 심지어 그는 놀라운 집중력으로 실제 증거 수집을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제작진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시골경찰> <바다경찰>에 이어 선보인 <도시경찰 : KSCI>는 힘든 도시 경찰 생활 속에서 그들의 삶과 애환을 함께 하는 모습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도시경찰 : KCSI>의 근무지 서울지방경찰청 과학수사대의 현장감식팀은 살인, 강·절도, 변사, 화재 등 중요 사건 임장, 기법개발, CCTV 판독, 몽타주, 의료차트 분석 등을 통해 사건 해결에 명확한 증거를 수사하는 곳으로 사건을 해결하며 진정한 과학 수사 요원으로 거듭나는 멤버들의 성장기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신입 형사 천정명이 과학수사대 다크호스로 성장하는 모습은 7월 29일 월요일 밤 8시 30분 MBC에브리원 <도시경찰 : KCS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