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들의 감빵생활’ 장수원-송민호-김진우-하성운 출격

입력 2019-07-19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호구들의 감빵생활’ 장수원-송민호-김진우-하성운 출격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연출 박성재, 윤인회)에 ‘젝스키스’ 장수원과 그룹 ‘위너’의 송민호, 김진우, 그리고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게스트로 출연해 스릴만점 마피아 게임을 펼친다.

20일(토) 저녁 6시 5분에 방송되는 ‘호구들의 감빵생활’에는 마피아 게임에 도전장을 낸 아이돌 어벤져스가 출격한다.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의 대표 장수원은 포커페이스로, ‘위너’ 김진우는 사슴 같은 눈망울로 출연자들을 혼란에 빠지게 할 예정이다. 또한 ‘위너’ 송민호는 자비 없는(?) 게임플레이를 선보일 예정. 여기에 ‘워너원’ 활동을 끝내고 솔로로 컴백한 하성운은 김종민의 뒤를 이을 ‘촉’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하성운은 평소 팬들 사이에서도 ‘마피아 게임 장인’ 아이돌로 불린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고정 출연자들의 단짝들이 출연. 마피아 추리 앞에서는 피도 눈물도 없는 심리전을 펼쳤다. 그 결과 모범수들은 마피아 황제성, 박하선을 검거하는 데 성공했으나, 최종 마피아 1인을 색출하지 못해 패배를 맛봐야 했다. 특히 마지막까지 정체를 숨긴 마피아가 그간 ‘마피아 바보’로 불리던 장도연으로 밝혀지며 대반전의 결말을 이끌었다.

오는 20일(토) 방송에서는 마피아 게임의 고수들 ‘아이돌 어벤져스’가 출격한 만큼, 모범수와 마피아의 심리전이 더욱 치열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그동안 날카로운 촉으로 마피아를 색출해온 김종민은 ‘손목 맥박’으로 마피아를 감별하는 ‘맥’ 추리를 선보였으며, ‘원조 로봇 연기’로 유명한 장수원이 마피아 의심 후보에게 ‘나보다 연기를 못 한다’며 지적, 전 출연진의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추가 투표권과 페널티를 건 게임도 계속된다. 손가락 댄스 영상을 보고 노래 제목과 가사를 맞히는 ‘핑거나라 댄스공주’ 게임에서는 송민호가 정형돈에 맞서 열정적인 육탄전도 서슴지 않는가 하면, 송민호표 무한 애교를 발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고 전해진다. 또한 지압판 게임인 ‘생로병사의 비명’은 기존 닭싸움에서 승부차기로 변경, 극강의 몸 개그가 폭발. 지압판 앞에 무릎 꿇은 아이돌까지 속출했다고.

마피아 게임 능력치가 날로 상승하는 출연자들과 ‘마피아 게임 고수’ 아이돌 어벤저스 게스트들이 어떤 추리 전을 이어갈지 오는 20일(토) 저녁 6시 5분에 방송될 tvN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