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허재VS현주엽, 농구 레전드→입담 맞대결

입력 2019-08-17 1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당나귀귀’ 허재VS현주엽, 농구 레전드→입담 맞대결

KBS2 일요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허재와 현주엽, 농구 레전드들의 입담 맞대결이 성사됐다.

18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농구 대통령’에서 ‘예능 대통령’으로 거듭난 허재 감독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현주엽 감독을 1:1 전담마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예상치 못했던 허재의 등장에 허를 찔린 현주엽은 90도로 깍듯한 인사까지 하며 초반에 기선 제압을 당한 듯했다. 평소 심영순 요리연구가 외에는 두려울 게 없는 현주엽의 기죽은 모습에 전현무마저 당황스러워했을 정도라고.

바쁜 스케줄에도 허재가 ‘당나귀 귀’에는 꼭 나가야 한다며 흔쾌히 출연을 승낙한 이유는 지난 방송에서 현주엽이 그의 전화를 받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그 당시 진짜로 화가났었다고 밝힌 허재는 현주엽을 향해 “왜 전화를 안 받았냐” 따져 물었고, 현주엽은 천연덕스러운 표정으로 “기억에 없다”고 오리발을 내밀어 둘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조성됐다.

하지만 곧바로 제작진의 자료 제공으로 들통이 나자 현주엽은 오히려 “제가 형을 지켜드린 것”이라며 오히려 당당하게 나왔다고 해 그의 말뜻이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드는 동시에 본격적인 레전드 대결의 서막을 알렸다.

과거 국가대표 시절에 같은 방을 쓰기도 한 선후배 사이이자 농구대잔치 결승전에서 맞붙기도 했던 레전드들의 예능 1대 1 매치업의 승자가 과연 누가 될지도 이날 방송의 흥미진진한 꿀잼 포인트가 되고 있다.

허재와 현주엽, 두 레전드의 현란한 입담 맞대결이 펼쳐질 KBS 2TV 일요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18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