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서장훈, 운동 꿈나무 일일 코치 변신 “탐나는 인재”

입력 2019-08-17 1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서장훈, 운동 꿈나무 일일 코치 변신 “탐나는 인재”

KBS2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서장훈이 6세 소녀의 매력에 푹 빠졌다.

17일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이하 ‘아이나라’/연출 원승연)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귀염뽀짝 남매의 집으로 출근한 서장훈이 하원 이후 운동 꿈나무 오빠의 일일 코치로 변신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첫째가 다니는 수영장을 찾은 서장훈은 운동 선수를 꿈꾸는 첫째의 준비 운동부터 모든 과정을 세심히 관찰하면서 경험에서 우러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첫째의 수영 연습을 지켜보던 중 밝고 귀여운 둘째를 보며 아빠 미소를 짓던 서장훈이 둘째에 대해 “탐나는 인재인데”라며 감탄했고 이어 “우리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를 놓치고 있는 걸지도 몰라”라 극찬했다고 해 서장훈이 이날 첫째가 아닌 6세 둘째에게 이런 말을 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초밥 집에서 간식(?)으로 연어 초밥을 먹는 둘째의 모습에 모두가 혀를 내두른 가운데 서장훈이 이날은 둘째가 컨디션이 좋지 않아 많이 먹지 못했다면서 둘째가 먹은 초밥의 개수를 말했다. 이에 이정민 아나운서가 물개박수를 치며 깜짝 놀란 모습이 공개돼 6세 소녀의 ‘깜놀’할 초밥 먹방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장훈과 이정민 아나운서를 놀라게 한 6세 둘째의 다양한 매력은 17일 밤 10시 45분 KBS 2TV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