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도영 “월드투어, 힘들었지만 팬들 덕분에 이겨내” [화보]

입력 2019-08-23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NCT 127 도영 “월드투어, 힘들었지만 팬들 덕분에 이겨내” [화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가 NCT 127 도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데뷔 이후 첫 단독 화보라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존재감 있는 모습을 보여준 그는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던 <복면가왕> 출연 뒷이야기와 함께 얼마 전 끝난 글로벌 투어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지난 1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미주, 유럽까지 6개월간 전 세계를 돌며 펼친 공연은 도영에게 성장의 시간이었다고 말한다. “개인적으로도 그렇지만 저희 팀 자체도 꽤 많은 성장을 했다고 생각해요. 사실 체력적으로 힘들기도 했었지만, 팬들의 응원 덕분에 이겨낼 수 있었죠. 이번 투어를 통해 팬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꼈어요. 팬들이야말로 저를 버티게 하는 큰 위안이었죠.”

3연속 70표가 넘는 득표수로 화제가 되었던 <복면가왕>은 그가 꼭 출연하고 싶었던 프로그램이었다. “투어 중에 준비했던 거라 정신없었지만 제겐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워낙 노래를 좋아해 준비하는 과정 자체가 행복이었죠.”

스스로 잘할 수 있다는 것을 믿고 긍정적으로 살자고 생각한다는 도영, 그와 함께한 감각적인 화보와 진솔한 이야기는 8월 20일에 발행된 <그라치아>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