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엄마들 궁금증 풀고,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받아요”

입력 2019-09-04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로슈진단, 10일까지 ‘하모니 콘테스트’ 개최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조니 제)이 9월 4일부터 10일까지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하모니 콘테스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예비 엄마들이 즐겨 찾는 온라인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를 통해 진행된다. 초음파 사진 속 태아가 부모와 닮은 점을 적고, 하모니 검사 브랜딩 영상 감상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예비 엄마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하모니 검사는 비침습적 산전 기형아 검사(Non-Invasive Prenatal Test, 이하 NIPT 검사)로 엄마의 혈액 속 태아의 DNA를 분석해 다운 증후군, 에드워드 증후군, 파타우 증후군 등 태아의 삼염색체성 질환과 유전질환의 진단에 도움을 주는 검사다. 하모니 검사 브랜딩 영상은 아기가 뱃속에서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지 알고 싶어 하는 예비 엄마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하모니 검사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국로슈진단 분자진단 사업부 지근섭 본부장은 “뱃속의 아기가 궁금한 엄마들의 마음에 공감하며, 아기와의 행복한 만남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모니 콘테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NIPT 검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건강한 출산을 돕기 위해 노력해 엄마 아빠들이 소중한 아기를 만나는 날까지 하모니 검사가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