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세븐틴-라붐-드림캐쳐 컴백, 틴틴 ‘핫 데뷔'

입력 2019-09-22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SBS ‘인기가요’에 글로벌 아이돌 세븐틴이 컴백한다.

22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국내를 넘어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아이돌 세븐틴이 ‘독: 피어(Fear)’와 ‘스냅슛’ 두 개의 신곡으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번 타이틀 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R&B 곡으로 누구나 느낄 수 있는 두려움이라는 감정을 독으로 표현, 세븐틴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가장 어두운 면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퍼포먼스 장인답게 세븐틴은 어두우면서도 절제된 섹시함이 묻어나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세븐틴의 청량미가 강조된 신곡 ‘스냅슛’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다크 감성부터 청량미까지 세븐틴의 반전 매력을 ‘인기가요’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두 여자 아이돌 그룹 라붐과 드림캐처도 컴백 무대를 갖는다. 라붐은 새 앨범’Two Of Us’의 타이틀곡 ’Firework’로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Firework’는 남녀 간의 사랑을 화려하게 타오르는 불꽃놀이에 빗대 표현한 라틴 스타일의 곡.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한 ‘Firework’ 무대는 라붐의 업그레이드된 성숙미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 미니앨범으로 돌아온 드림캐쳐는 타이틀곡 ‘'데자부'(Deja Vu)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3인조 유닛 그룹 틴틴이 ‘핫 데뷔’ 무대를 꾸민다. 틴틴의 멤버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은 '프로듀스X101'에서 막내 라인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날 틴틴은 소년들의 청량한 고백이 담긴 댄스곡 ‘책임져요’로 첫 출격,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ANS, THE BOYZ, 드림캐쳐, 라붐(LABOUM), 로켓펀치, 세븐틴(SEVENTEEN), 3YE(써드아이), CLC, 아이즈(IZ), 에버글로우, 위걸스, 유재필, 정동하, TEEN TEEN(틴틴), 현수가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22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