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NCS 대비 일반상식을 학습하는 방법은?

입력 2019-09-30 14: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기업과 대기업을 비롯한 많은 수의 기업들이 2019년 하반기 신규 인원을 선발하기 위해 채용 전형을 진행하고 있다. 자기소개서뿐만 아니라 필기시험과 면접 등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다양한 시험 문제와 전형을 개발해 적용하고 있다.

공기업과 금융권, 대기업들의 채용 과정 전반에서 지원자의 일반상식에 대한 이해 정도를 묻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면접 과정에서 일반상식과 현재의 이슈에 대한 지원자의 의견을 펼쳐야 하는 경우가 많아 취업시험을 앞둔 많은 이들은 일반상식과 현재의 이슈에 대한 정확하고 빠른 정리가 필요하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박명규 대표)은 취업시험까지 학습 시간이 부족한 취업 준비생을 위해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 끝장’ 교재를 마련했다.

최근 5년간 공기업과 1년간 금융권에서 시행된 취업시험 문제를 복원하고 이 중에서 일반상식 관련 중요 내용만 압축해 해당 교재를 구성했다. 기존에 시판됐던 일반상식 교재의 내용 중 우선순위를 정한 후 반드시 출제되는 내용을 정리했다.

학습 시간이 부족한 취업 준비생을 위해 핵심 한줄 설명과 기출 등으로 이어지는 ‘5단계 암기 전략’을 제공해 효율적으로 일반상식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객관식 문제가 많은 공기업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SPEED CHECK’ 문제풀이 과정도 마련해 수험생이 학습한 내용을 효과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 끝장’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