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스, 오늘(2일) 데뷔…자이언티·오케이션 지원사격

입력 2019-10-02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빈스, 오늘(2일) 데뷔…자이언티·오케이션 지원사격

더블랙레이블 신예 아티스트 Vince(빈스)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맨날(MENNAL)(feat.Okasian)’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전격 데뷔한다.

‘맨날’은 Vince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담아낸 곡으로, 감각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보컬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 뛰어난 역량까지 보여주며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독보적인 랩 스타일을 소유한 더블랙레이블 소속 래퍼 오케이션(Okasian)이 피처링에 나서며 다채로운 사운드로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오케이션을 비롯해 자이언티(Zion.T), 브라이언 체이스(BRYAN CHASE) 등 힙합씬 인기 아티스트들이 ‘맨날’ 뮤직비디오에 대거 출연해 힙한 스웨그를 발산했을 뿐 아니라, Vince도 이들 못지않은 독보적 아우라를 자아내 가요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Vince는 Joe Rhee(죠 리)라는 이름으로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선미의 ‘가시나’, G-DRAGON(지드래곤) ‘SUPER STAR(슈퍼 스타)’, WINNER(위너) ‘AH YEAH(아예)’, 태양 ‘WAKE ME UP(웨이크 미 업)’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했던 실력파 프로듀서로, 작사, 작곡, 편곡뿐 아니라 감각적인 보컬 실력까지 갖춘 아티스트다.

Vince는 전작을 잇는 역대급 퀄리티의 데뷔곡 ‘맨날’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 = 더블랙레이블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