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컬러풀 다니엘’ 2화 공개…천진난만 물놀이

입력 2019-10-03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다니엘 ‘컬러풀 다니엘’ 2화 공개…천진난만 물놀이

강다니엘의 트래블로그 ‘컬러풀 다니엘(Colorful Daniel)’ 2화 방콕 편이 공개됐다.

강다니엘의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컬러풀 다니엘’은 무대 위가 아닌, 낯선 상황 속 새로운 체험을 통해 다채로운 색으로 성장해가는 강다니엘의 모습을 담은 트래블로그 콘셉트이다.

지난 2일 오후 6시 두 번째 에피소드 방콕 편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1화 말미에 공개된 예고에서 젖은 머리를 한 채 숙소 밖으로 나온 강다니엘의 모습이 포착, 방콕 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팬미팅 투어 두 번째 행선지 방콕에서 펼쳐진 강다니엘의 트래블 아이템은 바로 수영장이었다. 갑작스레 숙소로 들이닥친 제작진은 숙소 내 수영장에서의 물놀이를 의견으로 제시했고, 강다니엘은 이에 응하여 분홍 수영복 바지와 추위를 대비한 겉옷을 포인트로 수영장 룩(LOOK)을 완성해 숙소를 나섰다.

강다니엘은 깊은 물에 대한 두려움으로 물놀이를 무서워하는 듯했지만, 금세 수영장의 깊이에 적응해 다양한 포즈의 다이빙부터 배영은 물론, 수준급의 돌핀 킥까지 선보이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그 가운데 여러 포즈로 다이빙 인증 사진을 찍던 중 역재생 기법을 이용해 마치 물속에서 등장하는 듯한 효과를 연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완벽한 패러디 영상을 남기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강다니엘은 식당으로 이동, 간단한 음식과 함께 소소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감자튀김 이야기부터 싱가포르 편의 후일담, 자다가 팔에 쥐가 났다는 갑작스러운 에피소드 공개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강다니엘의 진솔한 이야기들을 하나씩 풀어 놓았다. 강다니엘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

꾸밈없는 강다니엘이 가득한 트래블로그 ‘컬러풀 다니엘’, 다음 3화는 타이베이다. 강다니엘이 연신 "예쁘다"는 감탄이 쏟아져 나오던 그곳은 과연 어디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강다니엘의 트래블로그 ‘컬러풀 다니엘’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 편씩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