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워크, 10일 영상 화보집 ‘가을 운동회’ 발매 [공식]

입력 2019-10-04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이워크, 10일 영상 화보집 ‘가을 운동회’ 발매

제이워크(김재덕, 장수원)의 가을 감성 가득한 영상 화보집이 10일 발매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4시 YG SELECT를 비롯한 주요 판매 채널을 통해 ‘제이워크 四四分期 (사사분기) –가을 운동회’ 영상 화보집 발매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예약 판매는 이날 오후 4시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서울 한 초등학교에서 촬영된 ‘가을 운동회’는 제이워크가 더 왕성한 활동을 하기 위해 체력을 단련시키며 건강 상태를 점검하는 과정이 담겼다. 제이워크는 주어지는 미션 수행을 통해 멤버 간 호흡을 확인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선선한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이번 화보는 총 160페이지에 달하며, 포스트 카드(굿즈) 등이 함께 패키지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표지는 각각 가 버전, 나 버전 알차게 준비됐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 속 김재덕과 장수원은 청자켓을 완벽 소화하며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한 김재덕과 장수원은 2002년 제이워크를 결성해 '서든리'(Suddenly), '섬데이'(Someday), '여우비'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았다.

제이워크의 영상 화보집 ‘제이워크 四四分期 (사사분기) –가을 운동회’는 정식 발매일인 10일부터 YG SELECT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