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이선빈·혁 목소리 담긴 OST 합본 발매

입력 2019-10-15 1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NM]

‘위대한 쇼’ 이선빈·혁 목소리 담긴 OST 합본 발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가 종영을 기념해 최종 OST 합본 음원을 공개했다.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 측은 오는 16일 낮 12시 최종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위대한 쇼’ 주요 장면에 삽입돼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한 OST 최종 합본에는 호우(손호영, 김태우), 이선빈, 빅스 혁(한상혁), 구구단 해빈 등이 참여한 가창곡이 수록된다. 특히 극중에서 열연을 펼치며 몰입도를 높였던 이선빈, 혁의 목소리가 담긴 OST가 공개된다는 점에서 드라마 마니아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음악감독 임하영의 손을 거쳐 ‘위대한 쇼’만의 분위기와 색깔을 완성시켜준 스코어 트랙까지 포함돼 이번 OST 최종 합본에는 총 19곡이 담긴다.

‘위대한 쇼’는 그간 위대한(송승헌 분)과 4남매를 둘러싼 애틋한 가족애부터 위대한과 이선빈(정수현 역)의 첫사랑 로맨스 등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배우들의 현실적이고 코믹한 연기는 더욱 몰입도를 높였으며, 여기에 완성도 높은 OST들이 더해지면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15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위대한 쇼’는 합본 OST를 통해 시청자들과 여운을 함께 할 예정이다.

tvN 월화 드라마 ‘위대한 쇼’ OST 최종 합본 음원은 오는 1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