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부티크’ 김선아-김태훈, 쇼윈도 위기 탈출? 심야 데이트 포착

입력 2019-10-15 16: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김태훈, 쇼윈도 위기 탈출? 심야 데이트 포착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김태훈이 흥이 넘치는 클럽 안에서 서로를 마주 본 채 미묘한 미소를 드리운, ‘꿀 뚝뚝 심야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 극본 허선희/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재벌기업 데오가(家)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 김선아는 강남 목욕탕 세신사부터, 데오가 하녀,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나며 데오가 여제 자리를 노리는 욕망의 소유자 제니장 역을, 김태훈은 데오그룹 장남이자 데오호텔 대표로 제니장(김선아)과는 비밀을 공유한 ‘소울 메이트’ 같은 존재이자 제니장과의 결혼으로 인해 데오그룹 권력에 욕심을 품는 위정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제니장(김선아)이 ‘살인교사’ 누명을 쓴 가운데, 쇼윈도 부부임이 발각된 후 정리를 위해 떠났던 위정혁(김태훈)이 깜짝 복귀, 제니장을 구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위정혁이 제니장을 보호하기 위해 TV쇼 동반 출연까지 제안하며, “내 사람 지키는 일인데 못할 게 어딨어”라고 각성한 모습을 보였던 것. 이로 인해 하이 텐션으로 돌아선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 지 귀추를 주목하게 했다.

이와 관련 김선아-김태훈이 화려한 네온사인과 시끄러운 음악, 술과 흥이 넘실대는 클럽 안에서 맥주를 손에 들고, 평소와는 다른 미묘한 시선으로 마주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극중 제니장과 위정혁이 데오가 펜로즈에서 벗어나 ‘뜨거운 밤’을 작정한 듯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장면. 초반 북적대는 사람들 사이에서 어색한 분위기를 내비치던 두 사람은 이내 복수와 슬픔은 잠시 잊기로 한 듯 흐릿한 미소를 짓는다. 하지만 시간이 흐른 후 제니장은 이리저리 둘러보며 즐거움을 만끽하는 위정혁 과는 달리 팔짱을 낀 부동자세로 깊은 고민에 빠진다.

제니장과 위정혁 사이 미묘한 ‘온도 차 반응’이 드리워진 가운데, 두 사람이 펜로즈 부부 방을 벗어나 색다른 장소에서 ‘심야 데이트’를 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지, 그리고 두 사람의 관계가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급속히 진전될 수 있을 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선아와 김태훈의 ‘꿀 뚝뚝 심야 데이트’는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 근처 술집에서 촬영됐다. 김선아와 김태훈은 매번 촬영하는 펜로즈 저택에서 벗어나 오래 간만에 진행하는 야외촬영에 신이 난 듯 해맑은 미소를 띠며 촬영장에 들어섰다. 평소 털털한 성격으로 정평이 난 두 사람은 술집에 들어서자마자 ‘시크릿 부티크’ 첫 촬영 전 배우들과 단체로 가진 술자리 얘기를 풀어내며, 기분 좋게 촬영 준비에 임했다. 촬영 여건상 음악 없이 흥에 취하고,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펼쳐야 하는 쉽지 않은 환경에서도 두 사람은 그간의 연기 내공을 빛내며 순식간에 캐릭터 감정에 몰입, 전 스태프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제작진 측은 “김선아-김태훈은 어떤 환경에서도 감정을 놓치지 않는 감정몰입의 달인들”이라며 “제니장과 위정혁의 심야 데이트로 인해 성숙함이 깊어질 ‘29금 어른 멜로’의 진화과정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8회는 오는 1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