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키드밀리·식케이 ‘카운트다운서울2020’, 오늘(7일) 티켓오픈

입력 2019-11-07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리보이·키드밀리·식케이 ‘카운트다운서울2020’, 오늘(7일) 티켓오픈

국내 최고의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 ‘카운트다운서울2020 @타임스퀘어’가 오는 12월 개최된다.

오는 12월 3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되는 ‘카운트다운서울 2020 @타임스퀘어’의 얼리버드 티켓 예매가 오늘(7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 된다.

이번 연말에 개최될 ‘카운트다운서울2020 @타임스퀘어’는 현 힙합씬에서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래퍼 기리보이, 키드밀리, 식케이가 1차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리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간 ‘카운트다운서울’은 지코,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박재범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카운트다운 축제를 만들어온 만큼, 1차에 이어 순차적으로 공개될 라인업 역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매년 색다른 볼거리와 핫한 라인업으로 연말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오픈 때마다 매진 신화를 보여준 만큼, 이번 공연에서는 또 어떤 무대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쇼핑몰 타임스퀘어에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핫한 라인업과 다채롭고 신나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올 연말에 개최될 ‘카운트다운서울2020 @타임스퀘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국내 최고의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 ‘카운트다운서울2020 @타임스퀘어’는 오는 12월 3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되며, 얼리버드 티켓 예매는 오늘(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제공: 경방 타임스퀘어 / CJ ENM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