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측 “의정부 공연취소, 구조안전상 문제”

입력 2020-01-05 15: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미스트롯’ 측 “의정부 공연취소, 구조안전상 문제”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이 구조안전상 문제로 인해 의정부 공연을 취소했다.

공연기획사 코로나씨앤씨는 은 4일 티켓예매처 예스24와 인터파크를 통해 “5일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를 취소하게 됐다.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었지만 3일 무대 설치 도중 구조물 일부가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이어 “(무너진 구조물을) 철거 및 재설치를 하는데 5일 이상 시간이 소요된다고 하여 매진인데도 불구하고 관객 안전상의 문제로 인해 공연이 불가능하다고 판단, 최상의 컨디션으로 공연을 선보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코로나씨앤씨는 “의정부 공연을 구매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 전하며, 9인의 ‘미스트롯’ 걸들과 관계자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한다. 빠른 시간 내에 공연 취소와 관련해 이후 일정을 공지 드리도록 하겠다”고 거듭 사과했다.

앞서 공개된 공식입장 이후 공연을 예매했던 예비 관객들은 코로나씨앤씨를 향해 안전이 최우선이라며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는 것은 물론, 추후 공연 일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도 보이고 있다.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의정부 공연의 환불 절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회 달라지는 화려한 게스트 출격과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두리, 김소유, 하유비, 박성연이 함께하는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5일 의정부를 제외하고 오는 11일 성남, 12일 천안, 안동, 고양, 강릉, 부천 등에서 계속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