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경규, ‘강다니엘 PICK’ 수제비 맛집 탐방…과연 맛은?

입력 2020-01-17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편스토랑’ 이경규, ‘강다니엘 PICK’ 수제비 맛집 탐방…과연 맛은?

이경규가 강다니엘이 추천한 부산 맛집을 찾는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네 번째 대결 주제가 ‘추억의 맛’으로 정해졌다. 이에 1월 17일 방송에서는 5인 편셰프(이경규, 이영자, 이정현, 정일우, 이혜성)들이 각자 추억의 맛을 찾아 나선다. 그중 이경규는 고향 부산을 찾는다. 이경규는 “고향 음식을 욕되게 할 수 없다. 반드시 고향 음식을 편스토랑에 출시하도록 하겠다”며 우승 의지를 활활 불태운다.

이경규가 부산 출신 강다니엘이 추천한 맛집을 찾은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앞서 강다니엘은 스페셜MC로 ‘신상출시 편스토랑’ 3주 동안 함께했다. 잠시 촬영이 쉬는 틈을 타 이경규가 부산 출신 강다니엘에게 맛집을 물어봤던 것. 이곳은 곽경택 감독, 김윤석, 박해일, 김숙 등도 찾은 소문난 맛집이었다.

강다니엘이 추천한 수제비 맛집을 찾은 이경규는 거침없이 먹방을 시작했다고. 평소 맛있는 것은 ‘맛있다’, 맛없는 것은 ‘맛없다’고 솔직하게 말하는 이경규인 만큼 강다니엘 PICK 수제비에 어떤 맛 표현을 할지 모두 궁금증을 쏟아냈다. 과연 이경규는 강다니엘 PICK 수제비를 어떻게 표현했을까.

이날 방송에서는 이경규 외에도 이영자가 고향인 충청남도 태안 안면도를 찾는다. 주제가 주제인 만큼 어느 때보다 더 진솔한 편셰프들의 이야기와 군침 도는 음식들이 쏟아질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17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