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골든차일드,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 확정...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0-01-22 0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위드 아웃 유(Without You)’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는 기존 정규 1집에 들어있던 12곡 이외에도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 ‘아이 러브 유 크레이지!(I Love U Crazy!)’등 2개 트랙이 추가된 총 14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골든차일드의 풍성한 음악적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골든차일드의 단체 이미지는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열 멤버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는 정규 1집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 의식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선상에 놓여 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곡으로, 상실의 공허함이 곡을 지배하는 주된 정서이지만 그 안에 자리한 작은 희망과 빛이 녹아있다.

골든차일드는 ‘담다디’, ‘너라고(It’s U)’, ‘렛미(LET ME)’로 이어지는 금동고 3부작을 뒤로하고 ‘워너비(WANNABE)’로 시작된 새로운 3부작의 중심인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를 통해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층 더 성숙해진 섹시함을 선보이며 ‘완성형 아이돌’ 수식어에 걸맞는 퍼포먼스로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위드 아웃 유(Without You)’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