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TV ‘ASC’ 뉴이스트 출신 아론 MC 합류 [공식]

입력 2022-07-25 16: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리랑TV ‘After School Club’(이하 ASC)에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출신 아론이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ASC’는 2013년 4월 17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BTS,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 최고의 아이돌과 전 세계 K-POP 팬들이 소통하는데 큰 역할을 해왔다.

2012년 그룹 뉴이스트로 데뷔한 아론은 지난 10년간 한국은 물론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하였으며 현재는 솔로로 전향, 방송인 조엘과 함께 K-POP 컬처 전문 영어 팟캐스트 ‘KOREAN COWBOYS’(코리안 카우보이스)를 진행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제작진은 아론의 MC 발탁에 대해 “아론은 현재 출연 중인 ‘코리안 카우보이스’를 비롯해 과거 아리랑라디오 ‘Music Access’(뮤직 엑세스), 트위터 ‘아론의 써클룸’ 등의 프로그램에서 메인 진행자로 활약한 바 있다. 안정적이고 편안한 아론의 진행이 ASC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확신해 그와 함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ASC에 출연하는 대부분의 게스트들이 아론보다 후배일 것이다. 아이돌 선배인 아론이 지난 10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후배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는 진행을 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기존 MC인 Jamie, 앨런과의 호흡에 대해서도 “그룹에서 맏형이었던 아론이 ASC에서도 두 동생을 포용하는 듬직한 첫째의 역할을 잘해 줄 거라 생각한다. 아론과 제이미(Jamie), 앨런이 이끄는 ASC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C 아론의 모습은 7월 26일 화요일 1시에 방송되는 AS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의 게스트로는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THE EARTH : SECRET MISSION Chapter.2’를 발매한 그룹 ‘MCND(엠씨엔디)’가 출연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