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민경훈·지연·폴킴 “또 연애 예능? 시즌제 가능, 거짓말 더했다” (비밀남녀)[종합]

입력 2022-07-26 14: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연애 예능 홍수 속에 ‘거짓말’을 더한 판이 깔린다. KBS Joy 새 예능 '비밀남녀'.

'비밀남녀'는 일반인 출연자 8인이 일주일간 조건 없이 진실한 사랑을 찾기 위해 '거짓말'이라는 장치를 활용하는 연애 리얼리티다. 치명적인 비밀을 숨긴 채 일주일간 함께하는 8명의 청춘남녀들. 비밀을 지켜내기 위한 거짓말이 더욱 혼란을 야기하고, 하나씩 밝혀지는 진실로 감정 폭풍에 휘말린다. MC로 장도연, 민경훈, 지연, 폴킴이 합류했다.

26일 KBS Joy 새 예능 '비밀남녀'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장도연은 “로맨틱하면서도 스릴 넘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소개, “MC 제안이 왔을 때 프로그램 구성이 특이해서 궁금해졌다. 더불어 MC 네 명의 조합도 궁금해서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말했다.

장도연은 안정적인 공감형 진행을, 민경훈은 남다른 촉을 자랑하며 청춘남녀들의 비밀을 날카롭게 분석한다. 지연은 청춘남녀들의 서사에 함께 울고 웃으며 반응하고 첫 MC에 도전한 폴킴은 감성 장인다운 예리함으로 청춘남녀들의 속내와 감성을 짚어준다.

민경훈은 “네 명 모두 MBTI가 ‘I'다. 내향적인 편인데 첫 녹화를 해보니 모두 애쓰지 않아서 좋았다”라며 “연애를 안 한지 꽤 됐다. 죽어가는 연애세포를 깨워볼 각오로 출연을 결심했다. 연애 예능이 처음이고 나에겐 도전이다”라고 MC로 자리한 계기를 전했다.

또 폴킴은 “최근에 방송한 한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적성에 딱 맞더라. 내가 말이 많은 편이다. 역시나 첫 녹화 이후 자신감이 생겼다”라며 “녹화 이후 사람이 무서워졌다. 처음에는 조심조심 다가가더니 나중에는 쟁취하기 위해서 경쟁하지 않나. 내가 출연한다면 빨리 기권을 하겠다. 다만, 정말 마음에 드는 분이 생긴다면 헐뜯고 경쟁할 것 같기도 하다”라고 과몰입 상태임을 고백했다.

특히 장도연은 “진행자로서의 역량을 뽐내기보다는 가장 먼저 보는 시청자 정도의 역할이다. 편하게 녹화를 하다보니 ‘이렇게 일해도 되는 건가’ 싶기도 하다”라며 “그동안 다수의 연애 예능에 출연했는데, 남 연애는 보는 맛이 있다. 묘하게 나 자신을 돌아보게 되기도 한다”라고 ‘비밀남녀’의 매력을 귀띔했다.

민경훈 역시 ‘몰입감’을 시청 포인트로 언급하며 “평소 TV를 즐겨 보지 않는 편이라 연애 프로 역시 그동안 본 적이 없었다. 막상 출연해보니 대리만족이 되더라. 앞으로 있는 녹화에서도 감정 이입을 할 것 같다”라고 활약을 예고했다.

끝으로 지연은 “‘비밀남녀’ 시즌2 제작도 충분히 가능하다”라고 확신, 장도연은 “프로그램 구성 자체는 시리즈물이 가능한데, 우리 네 명의 MC가 살아남을지는 모르겠다. 서바이벌이다. 시즌2를 집에서 봐야할 수도 있다”라고 ‘비밀남녀’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비밀남녀'는 오늘(26일) 오후 9시 40분 KBS Joy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