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레비오사’ 트랙리스트 공개→신사동호랭이·EXID 엘리 프로듀싱

입력 2022-07-27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새 싱글 ‘레비오사’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공식 SNS을 통해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KISS’를 포함해 ‘In The Air (777)’까지 총 2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지난 25일 포인트 음원이 공개되며 발매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킨 타이틀곡 ‘KISS’는 유니크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인다. 트라이비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마법 같은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트라이비 멤버 7인을 행운의 상징 777(Triple 7)에 비유해 ‘더 높은 하늘로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와 트라이비의 음악적 시너지를 엿볼 수 있는 ‘In The Air (777)’까지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색다른 앨범이 될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부터 트라이비의 모든 앨범을 책임져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트라이비의 한층 더 진화된 음악적 색깔을 그려냈다.

뿐만 아니라 앨범 크레딧과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 티저에는 독특한 그라피티와 화려한 네온사인을 배경으로 트라이비의 당찬 포부와 진솔한 메시지가 담긴 노랫말 일부가 공개돼 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켰다. 트라이비가 어떤 마법 같은 음악으로 올여름 짜릿한 설렘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새 싱글 ‘레비오사’를 발표한다.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