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위, ‘K-웰니스 100선’ 힐링명상 제주 1호 선정

입력 2022-07-27 16: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주 서귀포 헬스리조트 더 위(THE WE)가 한국웰니스산업협회의 ‘K-웰니스 100선’에서 힐링명상 부문 제주 제1호로 선정됐다.

‘K-웰니스 100선’은 유소년부터 실버 세대까지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웰니스 활동을 할 수 있는 웰니스기업(콘텐츠)을 의미한다. 한국웰니스산업협회에서는 식품건강, 힐링명상 등 16개의 특화 분야 중에서 권역별로 2개소만 선정했다.

한라산 중산간에 위치한 더 위는 WE병원과 WE호텔이 리조트 관내에 있어 호텔 서비스와 웰니스 및 메디컬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헬스리조트다. 힐링명상 분야에서 수(水)치료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 마인드 테라피, 숲 요가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웰니스와 메디컬을 융합한 메디웰 프로그램과 메디컬과 스파를 융합한 메디컬 스파 테라피 등도 건강한 미래 가치에 더해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리조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편안한 휴식과 힐링에 더해 건강한 삶을 위한 개개인의 체질에 맞는 전문의가 함께하는 과학적인 맞춤형 테라피와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관광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