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1,2,3 IVE’ 통해 단합·감동·재미 다 잡았다

입력 2022-07-27 1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아이브 (IVE·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자체 리얼리티 '1,2,3 IVE' 시즌2 콘텐츠를 통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이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1,2,3 IVE' 시즌2 콘텐츠를 공개해 예능감은 물론 멤버 간의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브는 지난 26일 스타쉽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DIVE와 IVE 모두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준 1,2,3 IVE 2 비하인드”라는 제목으로 비하인드컷을 공개 했다.

앞서 지난 18일 마지막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하며 마무리한 '1,2,3 IVE' 시즌2는 파티시에 특집부터, 파자마 파티, 레트로 소풍 특집, 담력 체험, 생존 캠핑 등 시즌1 때보다 한층 더 풍성한 볼거리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에피소드마다 아이브 멤버들은 넘치는 텐션으로 무대 위에서와는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다양한 게임 코너를 비롯해 멤버들 간의 속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토크 코너까지 폭소를 유발하는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잡았다.

'1,2,3 IVE' 시즌2를 마친 아이브 리더 유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2,3 IVE' 시즌2를 통해서 공백기에도 팬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즐거웠고,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만큼 멤버들과 컴백 준비 열심히 잘해서 돌아 올 테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브는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공식적인 활동을 종료했음에도 '러브 다이브'는 미국 빌보드차트 내 중요 차트인 빌보드 글로벌 200(Billboard Global 200), '빌보드 글로벌 미국 제외'(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와 유튜브 뮤직에 16주째 랭크되고 있다. 또 경쟁이 치열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도 인기 가수들의 컴백 속에서도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또한 '러브 다이브' 활동 종료 후 출연 없이도 1위를 차지하며 음악 방송 10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8월 11일부터 후지TV에서 진행하는 가상공간 이벤트 '버추얼 모험 아일랜드2022'의 테마송 주인공으로 확정됐다.

또 리더 안유진은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지구오락실'에 출연 중이며, 장원영은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이다. 음악만큼 다채로운 콘텐츠로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아이브는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기 위해 8월 22일 새 싱글 앨범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